본문 바로가기
안경

에실로 다초점렌즈 컴포트 가격 성능 바리락스 가격 확인 3분 정보

by 꾸저 2023. 8. 9.
반응형

에실로 다초점렌즈 컴포트 가격과 성능 바리락스 가격 확인을 해보려고 합니다. 이전에는 리버티 가격과 성능을 알아보았습니다. 오늘은 컴포트 가격과 성능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목차

1. 에실로 바리락스 컴포트

2. 에실로 컴포트 성능

3. 에실로 컴포트 가격, 판매 후기


에실로 바리락스 컴포트

 

에실로 바리락스 컴포트

에실로 바리락스 시리즈 두번째 이야기입니다. 이전에는 가장 기본형 누진 다초점렌즈로 알려진 에실로 컴포트 제품에 대해 가격과 성능을 알아보았습니다. 아주 기본형 렌즈이다 보니, 시야폭이 좁은 부분은 어떻게 할 수 없지만, 지금 소개할 렌즈 제품으로는 리버티 상위버전인 누진 다초점렌즈 입니다.

 

아래 컴포트 시리즈를 확인하기 전, 리버티 시리즈에 대해 한번 확인하신 후 아래 내용을 보시면 이해하기가 더 쉬우며, 왜 가격대가 더 높은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에실로 바리락스 리버티 가격 성능 확인하기

 

해당 안경렌즈는 에실로 회사에서 가장 판매량이 높은 렌즈로 보통 수준의 안경렌즈입니다. 컴포트 시리즈는 [컴포트 맥스] ,[컴포트 맥스 KAN], [컴포트 맥스 fit] 3가지 제품 구성으로 되어 있습니다. 해당 렌즈는 누진다초점렌즈 적응에 대한 두려움으로 누진 다초점렌즈 착용을 미루었던 분이거나, 울렁임과 어지러움 등으로 기존 다초점렌즈 적응에 실패하신 분, 목과 어깨 등에 불편함 없이 편안한 누진렌즈 착용을 원하는 분들이 사용하기에 가장 좋습니다. 제가 직접 판매한 경험으로는 해당 렌즈제품에 대해서는 클레임이 거의 없었고, 설계 디자인과 성능이 좋았던 안경렌즈로 기억이 되고 있습니다.

 

에실로 회사의 경우 호야 렌즈 회사와는 다른 설계로 원거리 선명도 와 근거리 선명도가 뛰어난 제품으로 사용자들의 만족감을 많이 받았던 렌즈입니다. 가격대비 근거리 시야폭과 원거리 시야폭이 넓은 것이 특징이며, 한번 사용한다면, 계속 사용하면서 같은 회사렌즈를 이용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대체적으로 에실로 렌즈를 사용한 이후 호야 렌즈로 구매를 할 경우 원거리 시야 불편과, 근거리 시야 불편을 이야기합니다.

 

시야폭의 문제라기 보다는 원거리 선명도 와 근거리 선명도에서 명확한 차이를 느끼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안경렌즈 설계 디자인의 차이로 인하여 나타나는 현상으로 같은 도수를 판매하더라도 선명도는 확실하게 호야렌즈보다는 더 우위에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해당 회사의 경우 니콘 회사와 합병을 하여 에실로(바리락스) 니콘 렌즈를 동시에 판매하는 회사로 같은 기술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래 글 읽기 전, 누진다초점렌즈 원리와 가격차이가 나는 이유를 확인 후 보시면 더 이해하기가 쉽습니다.

 

누진 다초점렌즈 원리 와 장점, 단점

노안 증상 과 해결 방법


에실로 컴포트 성능

 

에실로 컴포트 성능

에실로-컴포트-가격-바리락스-가격

에실로 회사 다초점렌즈의 이름은 [바리락스] 라는 이름으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에실로 바리락스 컴포트의 경우 위에서도 설명을 했지만, 다초점렌즈 부적응에 대한 두려움과 돈을 날린다는 생각을 가지시는 분들에게 사용하기 좋고, 성격이 급하신 분들 혹은 눈이 예민하여 선명도가 높아야 하는 분들이 사용하기에 가장 좋은 안경렌즈라고 생각이 됩니다.

 

판매를 직접 해본 결과로도 처음에만 살짝 어지럽다고 하시는 분들이 있지만, 어지럽지 않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컴포트 시리즈의 장점으로는 비전 프로파일 분석에 따른 맞춤형 렌즈설계로 더욱 편안한 착용과 쉬운 적응, 495가지 인체공학적 자세를 분석해 자연스러워진 머리움직임과 W.A.V.E.2.0 기술로 우수한 대비감도 와 선명한 시야제공, 보다 넓은 중간거리 시야가 특징입니다.

 

컴포트 성능 요약

  • 비전 프로파일 분석으로 개인맞춤형 렌즈 설계
  • 495가지 인체공학적 자세 분석
  • 에실로만의 기술력으로 대비감도 상승 과 선명한 시야
  • 타 렌즈회사 대비 넓은 중간거리 시야

하나씩 풀어서 설명을 해보도록 하면, 비전 프로파일 분석으로 개인맞춤형 렌즈 설계를 할 수 있습니다. 누진 다초점렌즈의 경우 주문을 했을 때 렌즈가 생산이 됩니다. 주문 전 안경사는 고객의 정보를 입력을 해야 하는데, [안경테 정보], [고객의 시습관], [도수정보], [눈 높이] 등 의 정보를 작성을 해야 합니다. 에실로 회사의 경우 [아이룰러]라는 아이패드 기기를 이용하여 고객의 눈높이와 안경테정보, 그리고 시습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는 타 회사의 장비보다 우수하고 편리함이 강조가 되었습니다.

 

타 회사의 경우 안경테에 인식할 수 있는 장비를 끼워 서 있는 상태에서 기계 앞에서 측정을 하는 반면, 에실로 아이룰러의 경우 앉아서 안경테에 인식할 수 있는 장비를 끼워서 간편하게 측정이 가능합니다. 그렇다고 해서 정확도가 떨어지거나 하진 않습니다. 이후에 소개할 [바리락스 X]라는 최상급 누진 다초점렌즈에서는 시습관 정보를 입력하기 위해 아이룰러 아이패드에서 1분 ~ 2분간 시습관 데이터 정보를 확인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이 정보의 경우 고객이 책이나, 휴대폰을 볼 때 고개를 정면으로 내려서 보는지, 삐뚤어져서 보는지, 혹은 아래를 볼 때 눈동자가 정중앙 하방에 위치하는지, 안 하는지 확인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495가지 인체공학적 자세를 분석하여 머리 움직임을 자연스럽게 해주기도 합니다. 누진다초점 사용을 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근거리를 볼 때 눈동자만 내려가야 하는 습관이 되어야 하는데, 처음에는 이 부분이 어렵기도 하지만 고개가 내려가거나, 부자연스러운 자세를 만들기도 합니다. 그런 부분을 설계디자인으로 분석하여 맞춤으로 제작이 가능합니다.

 

W.A.V.E.2.0. 기술을 도입하여 우수한 대비감도 와 선명한 시야제공을 하는데, 위에서 설명했듯이 에실로 다초점렌즈의 경우 원거리 선명도와 근거리 선명도가 높은 제품이라고 계속 이야기를 드렸습니다. 대비감도 또한 증가가 되면서 쾌적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능이 접목되었습니다.

 

동급의 다초점렌즈들은 중간거리 시야폭이 좁습니다. 가격대가 낮다 보니, 불명시역이 존재하면서 원거리와 근거리에 치중되어 있기에 중간거리 시야폭이 좁아 중간 부분으로 볼 경우 원거리 근거리 둘 다 흐려지는 현상이 발생하는데, 해당 제품은 넓은 중간거리 시야가 접목되어 어지러움 감소 와 편안한 시습관을 만들어줍니다.

 

혹시나 안구건조증이 있을 경우 시력이 조금 덜 나오는 경우가 있으니, 안구건조증 증상을 확인하셔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안구건조증 증상과 치료방법은 아래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안구건조증 증상 과 치료 방법


에실로 컴포트 가격

 

에실로 컴포트 가격

에실로-컴포트-가격-바리락스-가격

에실로 컴포트 맥스 가격

  • 1.50 굴절률 다초점렌즈 가격 : 350,000원
  • 1.60 굴절률 다초점렌즈 가격 : 450,000원
  • 1.67 굴절률 다초점렌즈 가격 : 550,000원
  • PURE BLUE UV 1.60 굴절률 다초점렌즈 가격 : 500,000원
  • PURE BLUE UV 1.67 굴절률 다초점렌즈 가격 : 600,000원

에실로 컴포트 맥스 KAN 가격

  • 1.50 굴절률 다초점렌즈 가격 : 450,000원
  • 1.60 굴절률 다초점렌즈 가격 : 550,000원
  • 1.67 굴절률 다초점렌즈 가격 : 650,000원
  • PURE BLUE UV 1.60 굴절률 다초점렌즈 가격 : 600,000원
  • PURE BLUE UV 1.60 굴절률 다초점렌즈 가격 : 700,000원

컴포트 맥스 FIT 가격

  • 1.50 굴절률 다초점렌즈 가격 : 500,000원
  • 1.60 굴절률 다초점렌즈 가격 : 600,000원
  • 1.67 굴절률 다초점렌즈 가격 : 700,000원
  • PURE BLUE UV 1.60 굴절률 다초점렌즈 가격 : 650,000원
  • PURE BLUE UV 1.60 굴절률 다초점렌즈 가격 : 750,000원

변색렌즈 가격은 150,000원 추가가 되며, 액스트라액티브 변색렌즈 200,000원 추가가 됩니다. 가장 기본이 되는 컴포트 맥스 가격이 가장 저렴하며, 컴포트 맥스 FIT 제품이 가장 금액대가 높은 제품입니다. 에실로 기본 렌즈 코팅으로는 SEE+UV가 기본 코팅이며, PURE BLUE UV 코팅은 아래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에실로 코팅 PURE BLUE UV 코팅 이란?

 

3가지 타입의 렌즈 차이점을 설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포트 맥스 KAN]이라는 제품은 KORAN의 약어를 따서 만든 제품입니다. 한국인의 특성에 맞게 설계 디자인이 된 제품입니다. 대부분의 제품은 컴포트 맥스 KAN으로 판매가 많이 되며, 부적응 현상이 가장 적으며, 편하게 다들 잘 사용하시는 부분이 많았습니다. 해당 제품은 한국인에게 최적화된 개인 정보 반영이 된 설계입니다. [컴포트 맥스 FIT] 제품은 개인맞춤형 제품으로 W.A.V.E.2.0 기술이 접목이 되어있습니다. 나만을 위한 개인 맞춤 정보 반영으로 설계 디자인이 되어 사용 시 편리한 안경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위에서 변색렌즈의 가격이 다른 이유는 일반변색기능이 되는 렌즈와 차 안에서도 변하고, 미러코팅이 들어가 있어 남들이 나의 눈을 바라보지 못하는 변색렌즈로 차이가 발생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에실로 변색렌즈 가격이 다른 이유

 

에실로 렌즈 판매 후기

[에실로 바리락스 컴포트 판매 후기]를 설명해 보자면, 개인적으로 저는 [호야렌즈], [자이스렌즈] 보다는 에실로 렌즈가 더 뛰어나다고 볼 수 있습니다. 특히나 PURE BLUE UV 코팅은 일반 블루라이트 코팅처럼 누렇게 보이는 렌즈가 아니기 때문에 선명도가 높고, 대비감도가 높아지며, 원색을 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코팅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원거리 선명도와 근거리 선명도가 다른 렌즈 대비 뛰어나다는 평이 많았고, 에실로 렌즈에서 호야렌즈로 넘어갈 경우 선명도가 떨어졌다.라고 하시는 분들이 여럿 있으셨습니다. 다만 장점이 있다면 단점이 있을 수밖에 없습니다. 호야렌즈의 경우 선명도가 낮은 대신 어지러움이 에실로 렌즈보다는 낮습니다만, 에실로 렌즈는 적응하기 전 까지는 다소 어지러움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높은 등급의 누진 다초점렌즈 사용 시 어지러움은 감소가 될 수 있다는 점을 알아야 하며, 누구나 다 많은 어지러움 및 다초점렌즈 부적응 현상이 나타나는 것이 아니라는 점을 알아주시면 좋을 듯합니다.

 

가장 중요한 포인트

 

40대 이상일 경우 백내장 증상이 나타나거나, 백내장 수술을 할 예정이라면 렌즈 구입을 멈추고, 안과의사와 상담이 필요합니다. 그 이유는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이 부분은 그냥 안 경해야지라고 하실 경우 돈만 날릴 수 있기 때문에 꼭 안질환이 있거나, [백내장 수술 예정], [녹내장] 등의 질환이 있을 경우 안과의사와 상담 후 안경사와 추가 상담 후 구매하셔야 합니다.

백내장 증상과 치료 방법

호야 다초점렌즈 가격 성능 확인하기

에실로 바리락스 컴포트 가격과 성능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